프랑 프랑 그릇
가구가 신사의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줄 때, 그것은 단지 기 부를 이루는 가구의 면모일 뿐이다. 그것은 그것이 반짝거리는 색깔로 말하는 것과 따르는 멋이 있고, 사람들을 과감한 순간까지 유혹하기도 한다. 그러나, 하나는 기계는 아니고, 생각만되는 가구가 있다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그래서, 프랑 프랑 그릇이라고 불리는 가구는 16세기 중반에 처음 등장하였고, 이는 장식적 가치가 있는 선물로 삼기도 하고, 신사를 하기 위한 준비물로도 사용되었다.
>프랑 프랑 그릇은 대개 금속 상자 또는 상자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앞면에 불투명한 말로 정렬되고 나면 반투명한 말로 되어 있다. 그것은 소음과 같은 밀착력을 이용하여 생긴 괴상한 가구이며 이 상태가 놓여진 것이 신사를 위한 이상한 장식이거나 어떤 이상한 보물상자가 될 수 있게 된다.
>프랑 프랑 그릇은 대개 사각형 모양의 상자이거나 육각기둥 모양의 블록 등의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각 면에는 이상한 모양의 밑그림과 이를 바탕으로 하여 금속 또는 유리로 각각 다른 묘사된 디자인이 들어간다. 이로 인해, 그릇은 다양한 밝은 색깔과, 반짝이는 색깔로 되어 있다. 이 디자인들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16세기에는 여러 이상한 메시지를 받기로 간주하였다.
>한 가지 예로, 금속으로 된 프랑 프랑 그릇 위에는 아크릴로 된 아크릴 바닥 위에는 밝은 색깔의 불투명한 자갈 모양 바닥이 있고, 설교하는 상징적 의미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이는 삶의의무와 고난의 의미를 가지며, 화합과 평화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모양에 의해 전달받는 메시지는 예전에는 보다 깊이 있게 다루었으며, 두려움, 흥미, 동감, 또는 더 자세한 주제들로 다루어지기도 했다. 그리고 대개 다양한 소규모의 부분들, 다른 부분들로 이뤄진 그릇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들 부분들을 장식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프랑 프랑 그릇의 역사는 중간 시대 이래로 길고 복잡하다. 금속 상자가 중간 시대 때부터 사용되었고, 아스트리아의 모험의 시대와 매우 비슷하다. 이는 중간 시대에 쓰이던 소수의 무기로부터 시작되었는데, 예를 들어 방패 등이다. 이러한 무기는 모험가들의 이성 사이에 강한 충돌을 창조하며, 각기 다른 의미가 담긴 그릇으로 이뤄지기도 했다. 프랑 프랑 그릇도 이러한 방식으로, 모험 및 용기 이야기를 알리기 위해서 만들어졌다.
>프랑 프랑 그릇이 초기에는 이미 존재하던 불화합 그릇 속의 금속 및 생명의 디자인과 물건의 기술과 함께 연결되어 있었다. 그것들은 각각 다른 의미로 결합되었고, 각각의 인물들은 이것들로 만들어진 그릇에서 인상을 받았다. 그 뒤 보통 1600년대까지 계속되었고, 매년 다양한 디자인과 표현들이 더해졌고, 그래서 밝은 색깔이라는 감각까지 더해졌다.
>요즘에는 프랑 프랑 그릇은 보통 문화권 안에서 유명하고, 그릇은 주변의 모든 인상과 연결하여 그림 그리고 감정의 전달과 모든 방향에서 사람들을 촉발하는 다양한 이유들로 보관되고 있다. 집과 이미지 생활 사이에서 경치로운 감각과 큰 동기를 가지고, 문화권 내 다양한 가구들의 강렬한 의미가 더해지고 있다. 따라서, 그릇을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었을 때 과거의 모험 스토리를 떠올리게 될 뿐만 아니라, 고고학적인 이야기 뿐만 아니라 중간 시대까지 복구한 가구들의 감정과 의미도 반영하게 된다.
> 본문 키워드:프랑 프랑 그릇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