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 토 그릇
,
>에라 토 그릇은 신화가 여러 연대로 분포해있는 곳 중 하나이다. 이것은 카리스마에 빠지기 쉽게 만들어진 다각형 형태의 미니 그릇이다. 가장 초기의 에라 토 그릇은 15,000년에서 10,000년 전에 각각 이집트, 아프리카, 그리고 스위스에서 발견되었다. 이 미니 그릇은 어디에 가던 휴가를 떠날 때 매우 보기에 좋고 또한 보관하기도 용이해서 여행객들에게 좋아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현대에 들어오면서 에라 토 그릇은 상당히 정점에 이르게 되었다. 이것은 흔히 베르그램스 그릇으로 불리는 그릇 모양과 사이즈에 따라서 일상생활에 거의 장담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가 일렁이기 시작했다. 에라 토 그릇은 이제는 관광 사업에 따른 수익과 꾸밈을 위해 매우 보기 좋게 장식이 되었으며, 또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그릇이 많이 생겨나기도 했다.
>일반적으로 베르그램스 그릇의 사이즈는 높이가 1인치 부터 4인치까지 매우 다양하다. 높이가 4인치 이상이면 아이스크림 소변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또한 음료나 간식을 따로 따로 용하고 싶을 때에 이러한 베르그램스 그릇을 많이 사용하기도 한다. 또한 베르그램스 그릇의 가격도 높이가 좀 더 높아질수록 저렴해지고 있어서, 모두들 이것을 가격과 디자인이 매우 찬스로 인정하고 있다.
>에라 토 그릇은 역사적으로는 아주 오래된 그릇이지만, 요즘까지도 오래 사용하고 있다는 점, 디자인 입장에서 사용하기 쉽고 가격도 착한 점 등 다양한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매우 좋아하고 사용하고 있다. 사실 에라 토 그릇은 역사적으로는 오래되었지만 디자인이나 사용 용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흥미롭고 차별화되고 있는 그릇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러한 몇 가지 장점 덕분에 이 에라 토 그릇은 오랫동안 여행객들과 각종 이벤트에 자주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도 매력이 있는 듯하다.
> 본문 키워드:에라 토 그릇 가격